MENU
로그인 검색 장바구니 ()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소식입니다. 쇼핑을 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내용 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6-21 18:15: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14

※ 허앤쉬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 내용


[의복류의 기본 내용]


- 불량(봉제, 원단, 부자재), 치수(사이즈)의 오차범위를 넘어서는 부정확 

부당표시(미표시 및 부실표시) 및 소재 구성 부적합으로 인한 세탁 사고 

  >> 무상 수리 → 교환 → 환불 (단, 교환 시 동일 제품 원칙, 수리 불가능 시 교환) 


- 치수가 맞지 않거나 디자인, 색상 불만 

  >> 교환 또는 환불 (제품 구입 후 7일 이내로서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에 한함) 


- 보상순위: 보상은 무상 수리 → 유상 수리 → 교환 → 환불의 순으로 함. 


- 교환 및 환급기준

 * 교환 또는 환불은 구매가격 기준을 원칙으로 함. 

   단,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제품은 감가(세탁업 배상 비율표 적용) 상각 처리.

 * 표시가격 변동 시의 구입 및 특수매장 구매 여부를 불문하고, 구입처 교환을 원칙으로 함. 


- 공정거래위원회가 권고하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따라 결함이 있는 제품의 보상 우선순위

   첫째로 1) 무상 수선이고, 수선이 불가능할 경우 2)교환, 교환이 불가능할 경우 3)환불이 차례대로 가능.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첨부파일1
첨부파일2
첨부파일3
첨부파일4
첨부파일5
취소 수정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