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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TICE

고객님께 알려드리는 중요한 소식입니다. 쇼핑을 하기전에 반드시 확인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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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교환&반품 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04-19 18:5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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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155

※ 허앤쉬 교환 및 반품 안내 


1.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 상품 수령일(택배사 시스템에서 배송완료된 시점)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 게시판에 접수 부탁드립니다.

    (타 게시판 이용시, 처리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게시판 상담시간 : 월~금 11:00~16:00


2. 받아본 포장 상태 (포장커버, 바코드 택, 행택, 스페어단추 등)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사유와 상관없이 받아보셨던 포장 상태 그대로 입고 되지 않을 경우 교환/반품 불가합니다. (미 입고 시 수거 배송비 추가 발생됨)

    * 상품을 받으셨다면, 시착 전 불량 유무를 확인 부탁 드리며 택과 포장 커버가 손상되지 않도록 부탁 드립니다.

    * 포장 상태 훼손되어 수거 된 경우 별도의 안내 없이 착불로 반송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교환 시 동일 상품의 동일 옵션 변경은 재고가 있는 한해 1회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 교환은 불가하며, 반품 후 원하시는 상품으로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가방, 악세서리의 경우 택배 박스를 제외한 허쉬박스, 더스트백, 행택 등 모든 구성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미 입고 시 수거 배송비 추가 발생됨)


3. [교환&반품] 게시판 접수 이후, 상품 수거를 위한 택배 접수는 허앤쉬에서 접수해드립니다.

  - 동봉 되어있었던  '교환/반품 신청서'  작성 후 같이 포장 부탁드립니다.

  - 직접 수거 접수하시는 경우에는 발송된 송장 번호로 수거 접수하지 않으실 경우, 추가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반드시 "CJ대한통운" 택배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 CJ대한통운 외 타 택배 이용 시 반드시 선불로 발송해주셔야 하며, 타 택배 이용 시에는 아래 주소로 반송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지 : 허앤쉬 / (08506)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31 BYC 하이시티 C동 1003호 허앤쉬 / 070-4617-5488  

     * 타 택배사 이용 시 착불로 도착한 상품에 대해 발생된 착불 배송비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보내주신 상품은 평균 1-2일 이내 입고되고 있으나 택배사 사정에 따라 입고 일정 달라질 수 있습니다.

    입고되는 대로 1~2일내로 상품 검품 후 다음 진행을 도와드리겠습니다. 



4.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반품은 고객님께서 왕복 택배 요금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완료 후 [입금&배송]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입금계좌: 국민 993101-01-248102 허앤쉬 (입급자명: "성함+핸드폰번호 뒷4자리")



5. 교환/반품으로 환급된 적립금은 추후 환불 방법 변경 불가합니다.

  - 적립금 사용 기준은 적립금/예치금 관련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6. 무분별한 잦은 교환, 반품의 경우 추후 회원등급 강등 또는 구매 제한이 될 수 있습니다. 




※ 배송비

 * 2023.02.01 주문 건부터 배송비 2,500 > 3,000원으로 인상 적용


1. 교환 

  - 변심 교환 시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왕복 배송비 6,000원을 반드시 입금해주세요. (도서산간 지역인 경우 지역배송비 추가 발생)

     * 입금계좌: 국민 993101-01-248102 허앤쉬 (입급자명: "성함+핸드폰번호 뒷4자리")

 

2. 반품

  - 단품 변심으로 구매한 제품 전체 반품 시 6,000원 발생

  - 부분 반품 시 원하는 제품을 제외한 제품의 가격이 7만 원 이상일 경우 3,000원, 7만 원 미만일 경우 6,000원 발생

  

     * 단순 변심인 경우, 최초배송비와 반품 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 단순 변심이란? 변심(ex. 사이즈 미스, 불만족 등) / 단순배송지연 등


3. 불량&오배송

  - 불량&오배송의 경우 배송비는 허앤쉬에서 부담합니다.

  - 불량&오배송 상품과 단순 변심 상품 추가되는 경우, 편도 배송비 발생됩니다. 

  - 타 택배로 보내시면 변심과 동일하게 배송비는 직접 부담하셔서 선불로 발송 부탁드립니다. (편의점도 타 택배로 취급됨)

  - 불량&오배송 발생 시, 동일 상품 교환 또는 반품 (고객님 선택사항으로 진행)

  - 교환 상품의 재고가 없을 시 무상 반품으로 진행

  - 불량&오배송 상품 옵션 변경 교환을 희망 시, 단순 변심으로 간주되어 왕복 배송비 발생 (도서산간 지역인 경우 지역배송비 추가 발생)

     * 불량 상품이더라도 이미 사용(착용, 세탁, 택 제거 등)하신 경우 처리 불가하여, 사용 전에 불량 여부 검수 부탁드립니다.

     * 받아본 포장 상태 (포장 커버, 바코드 택, 행택, 스페어단추 등) 그대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스페어 단추 있는 상품의 경우, 같이 수거 되어야 하며, 미 입고 시 반품, 교환 불가합니다. (미 입고 시 수거 배송비 추가 발생됨)

     * 불량&오배송 사유로 보내주신 상품이라도 검수 후 불량이 확인되지 않으면 고객변심으로 처리 또는 반송 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가방, 악세서리 의 경우 택배 박스를 제외한 허쉬박스, 더스트백, 행택 등 모든 구성품을 보내주셔야 합니다. (미 입고 시 수거 배송비 추가 발생됨)


2020.10.30부터 적용




※ 교환/반품 불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 17조(청약 철회 등)에 의거)


1.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한 날 포함 7일이 경과한 경우 

상품 수령 날짜는 택배사 배송 시스템 기준으로 적용


2. 소비자의 사용 또는 착용 흔적, 과실/부주의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향수 냄새, 섬유 탈취제, 바디 로션 냄새, 화장품, 인위적인 수선이나 세탁을 한 경우, 라벨 택 제거를 한 경우 등 


3. 구매한 상품의 구성품이 누락된 경우 

세트 상품, 의류 부착 악세서리, 사은품, 스페어단추 등 


4. 소비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훼손된 경우 


5. 대량 생산 시 발생할 수 있는 마감처리는 불량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실밥, 본드 자국, 박음질, 초크 자국, 구김 등 / 제작 과정 중 초크 자국이 남아 있을 수 있으며 물티슈로 가볍게 문질러 주시면 됩니다. 


6. 상품 페이지 내 컬러와 사이즈 차이가 있는 경우 

휴대폰, PC 화면 해상도에 따라 약간의 컬러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상품의 정확한 컬러는 상품 페이지 하단에 있는 디테일 컷으로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이즈는 개별 제품의 컬러별 봉제 편차, 측정 위치에 따라 1~3cm 오차범위가 있으며 이는 불량으로 간주하지 않습니다. 

상품 제작 과정상 염료에 따라 컬러 별로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동일 상품의 동일 사이즈, 컬러일지라도 개별 상품의 편차로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7. 잡사 발생 경우 

마, 린넨 등 여러 색의 원사로 제작되는 경우 원단 특성상 잡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8. 보풀 및 필링 현상 

원단 특성상 상품에는 착용 전에도 실 뭉침, 보풀 현상이 있을 수 있으며 원단 터치감으로 봐주시면 됩니다. 


9. 패턴(무늬)이 사진과 다른 경우(핀턱, 데님 포함)

대량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같은 원단을 사용하더라도, 체크 패턴, 단가라, 무늬 등이 일정하지 않을 수 있으며, 선의 기울기 또한 다를 수 있습니다. 

데님의 경우 워싱 느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10. 미세한 가죽 스크래치, 반점이 있을 경우

가죽 본연의 모습을 최대한 살리기 위한 공법으로 제작되어 미세한 가죽 스크래치나 반점, 살튼 자국, 유연한 가죽 텍스처로 인해 자연스러운 가죽 주름 등은 

불량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11. 슈즈, 액세서리, 예약상품일 경우 

고객님의 1:1 개인 오더를 기반으로 제작되는 상품이며, 주문서가 넘어간 이후부터는 중간 취소 및 환불이 불가한 상품입니다. 

액세서리 특성상 착용 여부를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12. 기타  

반품을 위한 고의적인 상품 훼손, 억지성 요청일 경우


13. 원단 염색 과정에서 미세한 컬러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불량 상품이라 할지라도 반품 불가합니다.

임의로 상품 발송하시는 경우 고객님의 동의 없이 그대로 다시 반송해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고객센터나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문의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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